~ 2주
초기 분석 수행: 실무자와의 인터 뷰, 내부 업무 분석을 통해 '고객 상담'으로 분류되고 있는 모든 업 무를 자체 분석합니다.
~ 0.5주
업무 프로세스 재설계: 분류된 업 무를 중요도 별로 나누고, 각 업무 의 앞/뒷단을 아우르는 전체 업무 프로세스를 재 설계합니다.
~ 0.5주
솔루션 제안: 대표님 및 유관부서 와 협의하며 새로운 업무 프로세스 를 제안하고 의사결정을 이끕니다.
~ 1주
회사의 니즈에 맞게 최종 솔루션을 도입합니다.
~ 1주
새로운 업무 프로세스가 안착할 때 까지 세심히 피드백합니다.